1. 코인원 회원가입 하기

 코인원 계정을 만들기 위해 코인원 거래소에 회원가입 하는 방법을 알아 봅시다.

먼저 스마트폰으로 가입하시는 경우에는 구글스토어에서  코인원을 검색 후 코인원 앱을 다운로드 합니다. pc에서 가입하시는 경우에는 네이버, 다음 등에서 코인원을 검색하신 후 해당 사이트로 이동을 합니다.  pc에사 가입 하더라도 현금 입금을 하려면 핸드폰 인증 및 신분증 촬영 인증이 필요하기에 핸드폰으로 앱을 받아 가입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가입하기를 누른 후 가입 약관 항목에 체크를 합니다.

그리고 초대 코드라는 것이 있는데, 이것은 코인원이 회원가입시 진행하는 친구 초대 프로그램 이벤트입니다.

기존 코인원 가입자의 초대 코드를 입력하고 가입하면,   거래시 발생하는 수수료의 20%를 초대자와 가입자에게 나누어 돌려 줍니다.   아래는 저의 초대코드넘버  입니다. 

초대코드   KZFG8XPN

해당 코드를 입력하고 가입하면 추후 코인을 사거나 팔 때마다 발생하는 수수료의 20% 중 가입자와 초대자에게 10%씩을 돌려줍니다. 물론 수수료라는 것이 큰 돈은 아니게 느껴 질 수 있으나,  초대 코드를 입력하지 않고 가입하면, 해당 혜택을 전혀 보실 수 없으니 꼭 입력하시고 가입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음은 이메일 인증입니다.   

 

 

이메일을 넣고 다음 버튼을 누릅니다. 

 

 

사용할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해당 비밀번호는 잊어버리지 않게 따로 잘 적어 둡니다. 그리고 로봇이 아닙니다에 체크를 한 후 다음버튼을 누릅니다.

 

 

그러면 이메일로 메일이 전송됩니다, 메일을 확인후 인증번호를 입력합니다. 

2. 인증하기

회원 가입이 완료되면  고객확인 인증을 하여야 합니다.  먼저 앞으로  핸드폰에서 코인원 거래앱을  열때 마다 입력하는 pin번호를 입력합니다. 

 

 

본인 인증은   휴대폰 인증, 신분증인증, 은행계좌 인증, 상세 정보입력 순으로 진행이 됩니다.

 

 

 

 

 

휴대폰 인증은    이름,, 주민번호 앞 7자리, 핸드폰 번호, 통신사  를 입력하면   인증번호가  폰으로 날라 옵니다. 그 인증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다음은 신분증 인증입니다.  앱이 켜진 상태에서  핸드폰의 카메라로   주민등록증이나 운전면허증을 비추면 규격에 들어왔을 때 바로 자동 촬영되며 인증 신청이 됩니다.

다음은 마지막으로 은행 계좌 인증입니다. 코인원에 돈을 입금하기 위해서는 은행 계좌가 필요합니다.  사용하시는 은행 계좌를 등록하면 해당 계좌로 1원을 넣어줍니다.  계좌 확인  그 1원을 넣어준 이름에 뒤에 적혀 있는 숫자를  입력하면 인증이 완료 됩니다.

 

 

3. 입금하기 및 코인 구매하기

코인원에 접속한 후에, 하단 메뉴에서  '자산'을 클릭합니다.  그 후 아래쪽에 자산내역 탭을 클릭하면  은행계좌 등록 버튼이 나오고  계좌 생성 후 해당 계좌로 돈을 송금하시면 됩니다.

 

매수하는 방법은 거래소 탭을 누릅니다.  그러면 현제 거래되고 있는 코인 목록들이 뜨며, 거기서 클레이튼 코인을 찾아 클릭합니다.  그러면 매수 창이 뜹니다.   현금 단위로 가격을 설정해 구매할 때는  '₩'을 클릭 후 가격을 적고, 클레이 단위로 가격을 설정해 구매할 때는 '%' 버튼을 클릭 후 수량을  설정하신 후 매입을 하시면 됩니다.

 

 

이상 코인원 회원가입에 대한 설명이었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모두 성투하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